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리뷰

g304 도착! 간단 리뷰

by ImCa 2019. 6. 4.

와우.
마침 마우스를 잃어버린 날에 배송이 오다니.
인생사 새옹지마입니다.

구성품입니다.
위에 보이는 케이블은 usb 수신기를 가까이 두기 위한 연장선이네요.

검정색 프레임과 측면 두개의 부튼이 유광입니다.
G 로고는 LED가 아닌 회색 인쇄입니다.

사용 후기ㅡㅡㅡㅡㅡㅡ
(전에 쓰던 마우스는 m720제품입니다)
일단 휠이 서걱서걱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마찰력이 꽤 강한 편이라 좋았습니다.
무게는 잘 모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무겁다고 하시는데 게임을 안 하시면 별로 차이를 못 느끼실 겁니다.
측면 버튼은 클릭 버튼과 비슷한 촉감입니다. 매우 가볍습니다.
게이밍이라 어차피 소리에는 크게 신경을 안 썼는지 버튼 소리들은 전체적으로 큰 편입니다.

'여러가지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프 맛 비교  (0) 2021.04.11
쥬씨 밀키수박 후기  (0) 2019.06.20
스타벅스 개인적인 후기  (0) 2019.05.30
다이소 공기펌프 깔창 후기  (0) 2019.05.04
드디어 고대 맛집 쿠이도라쿠 라멘 리뷰  (0) 2019.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