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음악에 대해서

ImCa 2021. 11. 8. 23:51

그냥 기억나는 대로 적은 거지 꼭 위에 있는 것이 더 좋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좋아하는 작곡가###
[하드코어]
-- Kobaryo
-- t+pazolite
-- P*Light
-- DJ'TEKINA
[보컬로이드]
-- Orangestar
-- ピノキオピー
-- MARETU
-- MIMI
-- Last Note.
[이외]
-- ZUN
-- ミツキヨ


###스타일###
신나는 곡. 신나는 곡. 신나는 곡.
처음부터 쭉 신나는 곡들도 좋아한다. (ex. 방과후 스트라이드, 소녀기상곡, 메멘토 모멘토 루루루루루 등)
느리고 잔잔한 곡들도 가끔 좋지만, 대부분 포텐터지는 류의 곡들을 좋아한다. (ex. Luminus Memory 등)
혹은 신나다가 조용한 부분으로 꺼지면서 클라이맥스가 되는곡들도 좋아한다. (ex. 언노운 마더 구스 등)

보컬이 들어가있든 안들어가있든 별로 신경은 안 쓰는 것 같지만,
내가 듣는 노래들을 대부분 살펴보면 보컬이 들어가 있지 않은 경우가 조금더 많을지도?

###장르###
[하드코어]
[게임 OST]
-- 동방프로젝트(ZUN 작곡의 원곡 위주)
-- 포켓몬스터
위 두 작품은 거의 뭐 브금만 듣고 있다고 해도 무방.
-- 블루 아카이브
[국내힙합 조금 알긴 암]
[보컬로이드 주로 2017년도 이전 곡들]
[아이마스 주로 본가, 시어터 위주]

(적다 말았음)

'본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본인 카테고리  (0) 2021.11.08